본문 바로가기

mbti도 바뀌던데요

리치, 과연 열이 나는 과일일까요?

바로확인

리치, 과연 열이 나는 과일일까요?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보자 :: 리치, 과연 열이 나는 과일일까요?

리치, 과연 열이 나는 과일일까요? 

요약 

리치는 맛있고 여러 건강 효능이 있지만, 많이 먹으면 열이 날 수 있다는 이야기이예요. 적당히 먹으면 우리 몸에 좋은 과일이라는 말이죠

 

 

본문 

 

●  리치는 달콤하고 시원한 열대 과일로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용. 하지만 리치를 많이 먹으면 열이 나나요?

 

●  사실 리치는 한 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"열감"이라는 증상을 느낄 수 있어요. 리치를 과하게 먹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●  혀에 부스럼 

●  소변 색깔 변화 (누렇게 변함) 

●  대변 변화 (마름) 

●  기침 

●  목 아픔 

●  목 마름 

 

 

 

리치를 과다 섭취했을 때 나타나는 증상 

 

●  리치를 너무 많이 먹으면 다음과 같은 심각한 증상도 나타날 수 있어요.

 

●  간에 열이 축적됨 

●  목이 더 심하게 건조해짐 

●  메스꺼움 

●  팔다리 무력감 

●  현기증 

●  기타 불편한 증상 

 

 

 

●  특히 어린이의 경우 리치를 34알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. 너무 많이 먹으면 열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까요. 또한 다음과 같은 체질을 가진 사람은 리치 さんを 조금控え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●  음 허한 체질 (몸에 찬기가 부족한 체질) 

●  건조한 체질 

●  습하고 더운 체질 

●  당뇨병 환자 

●  가스가 쉽게 찬 사람 

 

 

 

리치 열 제거 방법 

 

●  리치를 먹고 열감을 느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열을 제거할 수 있어요.

 

●  리치 껍질을 벗기고 깨끗하게 씻어요. 

●  소금물을 만드세요 (정제된 소금으로 30% 농도의 소금물을 만들면 좋습니다.) 

●  껍질을 벗긴 리치를 1시간 동안 소금물에 담가 두었다가 꺼내서 드세요. 

 

 

리치의 3대 효능 

 

●  리치는 열을 낼 수도 있지만 적당히 먹으면 우리 몸에 좋은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어요.

1. 뇌 보충 

 

●  리치에 풍부한 당분은 에너지를 보충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연구에 따르면 리치는 뇌에도 좋Podobne do (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말)라고 하네요. 불면증, 기억력 저하, 피로 등의 뇌 관련 증상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.

2. 부기 감소 

 

●  리치는 부기 감소, 해독, 지혈 및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답니다.

3. 미용 

 

●  리치에는 비타민이 많이 있어서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. 리치를 먹으면 미세한 혈관 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며 피부를 매끄럽게 해줄 수 있다고 해요.

정리드린 정보는 리치, 과연 열이 나는 과일일까요? 관련입니다. 부디 필요한분께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.